모바일 마케팅에서 알아야 할 주요 사항

2020. 6. 2. 19:31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에서 알아야 할 주요 사항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누군가에게 모바일 최적화 웹 사이트를 만들도록 돈을 지불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현명한 투자다.


매력적이고 부인할 수 없이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작업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라.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다루고 있는 모바일 사용자의 유형이 다른 시장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바일 시장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자체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매일 또는 매주 새로운 기술과 릴리즈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일단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성공하면, 당신은 새로운 전략을 가지고 실험을 시작할 수 있다.


여러분이 얻고 있는 성공을 계산하려면, 여러분은 판매 수치가 아니라 캠페인 수명을 확인해야 한다.


첫 번째 사업을 제대로 시작하게 되면, 다음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될 것이다.




입소문을 타려고 시도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고 당신의 광고가 최대한의 잠재력에 도달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그 광고는 친구들과 공유될 것이고, 누가 그것을 그들과 공유할 것인가 등등, 매번 당신의 범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는 가만히 있지 못한다.


그들은 계속해서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


이것도 역시 네가 하는 일이어야 한다.


다양한 프로세스를 통해 원하는 만큼의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광고 수신자들이 피드백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아내고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 피드백을 받을 때 감사하십시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그들의 피드백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




당신의 마케팅 광고의 수신자들이 쉽게 보내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아마 그렇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


친구에게 메시지를 전달해 준 고객들에게 일종의 보상을 제공하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캠페인의 노력을 배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한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제대로 활용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짜증을 낼 수 있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 이 기사에 포함된 팁을 사용할 계획이 필요할 것이다.


새로운 고객과 새로운 비즈니스는 당신의 노력의 결과일 것이다.